본문 바로가기

과학의 이슈들/생명

【동영상】"하나의 세포가 어떻게 인간이 되는가?"(최현일 박사, 창조론온라인 포럼)

728x90
 

"하나의 세포가 어떻게 인간이 되는가?"

49회 창조론온라인포럼,

최현일 박사님

©유튜브 영상 캡처

창조론 온라인 포럼

2024년 4월 20일(한국시간)

온라인으로 개최된

제49회 창조론 온라인포럼 영상입니다.

강의 제목은

"하나의 세포가 어떻게 인간이 되는가?" 이며

강사는 최현일 박사님(샘병원)이십니다.

 

【동영상】"하나의 세포가 어떻게 인간이 되는가..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동영상】"하나의 세포가 어떻게 인간이 되는가?"(최현일 박사, 창조론온라인 포럼)

"하나의 세포가 어떻게 인간이 되는가?" 49회 창조론온라인포럼, 최현일 박사님 창조론 온라인 ...

blog.naver.com